인터넷신문 등록번호 : 경기,아50842   발행목적  
 
      로그인 | 회원가입

서비스 전체

[ 카빙창업박람회 ] 가맹본사 신용등급 공개

정치개혁 원하시는 분 함께해요 [ 상식이 통하는 정치 시민모임 ] 2015 . 1 . 1 ~

화성시 갑 국회의원
51hwsgab   

 
  서청원, 거짓말쟁이 성직자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지금 당장 당을 떠나라
  글쓴이 : 발행인     날짜 : 17-01-04 16:01    

서청원, 거짓말쟁이 성직자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지금 당장 당을 떠나라

 

새누리당 친박계 맏형인 서청원 의원이 국회에서 기자회견을 열었다.
서청원 의원의 기자회견 발언 전문이다.

 

지난 연말연시 며칠은 제 인생에서 가장 긴 시간이었습니다. 정말 고뇌와 번민의 시간이었습니다. 이제 당의 미래를 위해 결단을 더 이상 미룰 수 없다는 결론이 섰습니다.

인명진 위원장의 불법적 행태에 대한 당원 동지 여러분들이 불만을 외면할 수 없기에 저는 비상한 각오로 이 자리에 섰습니다.

거짓말쟁이 성직자 인명진 비대위원장은 이제 당을 떠나야 됩니다. 저는 그분이 당에서 주인 행세를 하고 있는 한 당을 외면하고 떠날 수는 없습니다. 그 분은 무법, 불법적인 일을 벌이며 당을 파괴하고 있습니다. 인 위원장은 지금 당장 당을 떠나야 합니다.

이유를 그가 제시한 인적 청산의 기준을 인용해서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그분은 지난 4년간 당과 정부에서 요직을 차지하며 봉사는 하지 않고 특권을 누렸던 사람들 나가라고 말했습니다.

지금 그는 당의 비대위원장으로서 봉사하기보다는 권력을 남용하고 있습니다. 비대위를 구성해 합법적인 절차를 밟기보다 자신의 독단과 독선으로 당을 이끌고 있습니다. 이보다 더 큰 특권의식이 어디에 있습니까. 비대위원장을 밀고 비대위 구성은 미루고 인적 청산을 하겠다더니 공석의 당협위원장을 충원하는 조직을 동요하는 것은 당을 자의적이고 초법적으로 장악하겠다는 의도로 해석할 수밖에 없습니다. 국회의원들을 협박과 공갈로 줄세우는 것과 의도가 다르지 않습니다.

 

둘째, 지난 4.13 총선 패배의 책임을 이야기하며 당의 분열과 패권주의에 대한 책임을 묻겠다고 했습니다.

당 화합과 미래 희망에 대한 당원들의 요구를 무시하고 당을 갈등과 분열로 이끌고 있습니다. 또 다른 패권주의를 추구하며 당을 사분오열시키고 있습니다. 당을 개혁하려고 왔습니까, 아니면 당을 파산시키러 왔습니까? 새로운 패권주의로 국회의원들을 전범 A, B, C로 분류하고 정치적 할복 자살을 강요하고 노예 취급을 하고 있습니다. 최근 인 위원장 및 일부 당직자들이 의원들에게 다시 돌려주겠다며 탈당 제출을 요구하고 있다는 제보가 어제, 오늘 들어오고 있습니다. 중진들에게는 인명진 위원장이 직접 그리고 재선은 당직자들이 일일이 전화를 걸어서 탈당계 제출을 요구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광화문 애국집회 보수에 나가지 말 것을 강요하고 있습니다. 이런 인민재판식 의원 줄세우기는 과거에는 찾아볼 수 없었습니다. 마치 김정은이 장성택을 처형하고 그 일파를 숙청하여 공포정치를 통해 권력을 유지하는 듯한 행태는 대한민국에서는 결코 용납될 수 없는 일입니다.

셋째, 상식에 어긋난 막말을 기준으로 제시하고 있습니다.

품격과 상식은 정치 지도자가 지켜야 할 가장 큰 덕목의 하나입니다. 할복, 악성종양, 인분을 쌓아놓고 같은 막말을 하는 성직자로서 공당의 대표로서 도저히 용서할 수 없는 말을 하고 있습니다. 제가 기준을 하나 더 추가했습니다. 거짓말하는 정치인, 거짓말하는 성직자는 이제 용납되어서는 안 됩니다. 국민의 정치에 대한 불신이 커서 성직자를 모셔왔더니 그 분이 정치인보다 더 거짓말 솜씨를 보이고 있습니다. 인명진 목사를 모셔오는 과정에서 당의 반발을 무마시키기 위해 저는 인 목사와 적지 않은 논의를 했고 약속도 받았습니다. 그동안의 경과는 가까운 국회의원들에게 소상히 설명드렸고 그 내용 일부가 언론을 통해 보도되기도 했습니다. 인 비대위원장은 화를 내며 무례한 일이라고 불만을 표했다고 합니다. 이해할 수 없는 일입니다. 어제도 말씀드렸지만 담담히 객관적인 경위를 설명한 것이었고 최대한 감정을 억제하고 객관적인 설명을 했던 것입니다. 왜 화를 내셨을까요. 제가 고민했는데 제 결론은 뭔가 숨기고 싶었던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그분 말씀대로 제발이 저려서 그렇게 화를 내시지 않았나 생각이 됩니다. 비대위원장 취임하고 바로 다음 날 그동안의 약속은 무용지물이 되었습니다. 불을 끄겠다고 오셔서 불 난 집에 부채질하는 모양새가 됐습니다. 대한민국 정당 역사상 비대위원장이 이렇게 무소불위의 오만한 행태를 보인 적은 없습니다. 폭군과 뭐가 다르겠습니까. 그동안 보여오신 그분의 거짓과 기회주의적 처신에 실망을 금치 못하며 더 이상 용납할 수도 없다는 결론을 내렸습니다. 거짓 약속을 통해 당의 사령탑이 되고 당원들의 동의 없이 새누리당을 죽이고자 한다면 그것은 헌법적 가치인 정당정치를 전면으로 부인하는 것입니다.

저는 당원 동지와 동료 의원들에게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선의로 했던 일이지만 제가 그 결과에 책임을 지고 앞장서 나갈 것입니다. 인 비대위원장에 대한 지지를 철회하고 퇴진을 다시 한 번 요구합니다. 거짓말쟁이 독선자에게는 더 이상 당을 맡길 수가 없습니다.

인 위원장에게 묻습니다. 인 위원장의 정체성은 무엇입니까? 거짓말쟁이 성직자입니까, 아니면 개혁보수의 탈을 쓴 극좌파입니까. 인 비대위원장이야말로 악성종양인 성직자가 아닌지 되묻고 싶습니다. 당신이 말한 인적 청산의 기준에서 다른 정치인들의 할복을 이야기하기 전에 스스로 정치적 할복을 하는 것이 어떤지 묻고 싶습니다.

인 위원장이 새누리당에 들어오면 새누리당에 들어온 진정한 목적이 무엇입니까?

누구를 위하고 누구를 이롭게 하려는 것입니까?

좌파 정권을 돕고자 하는 것입니까, 아니면 자신이 온전히 당과 정치권의 헤게모니를 쥐기 위한 것이었습니까.

 

 

카빙뉴스 공약뉴스 이름뉴스 후원하기. 위/아래/옆 후원광고를 이용해 주세요. 감사합니다.
 


[ 카빙뉴스 ]
카빙 CABING - 지속적인 행복의 기반을 창조하는 사람들 이야기 --- go --- >

------------------------------------------------------

[공약뉴스]
[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 보기 --- > 

------------------------------------------------------

[이름뉴스]
[ 이름경영하자. 누구나 이름처럼 산다.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 --- 보기 --- > 


facebook tweeter
 

제이머센터

뉴스

3 NEWS

카빙뉴스

공약뉴스

이름뉴스

국회의원 300명 뉴스

경기 60

서울 49

부산 18

경남 16

인천 13

경북 13

대구 12

충남 11

전남 10

전북 10

충북 8

강원 8

광주 8

대전 7

울산 6

제주 3

세종 1

비례 47

특별시장 광역시장 도지사 교육감 34명

 

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통합전 싸이트맵통합전지난 편집판

서비스 시작 2006. 8. 5 | 언론피해 대표상담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 카빙 010-5285-7622 | 사업자번호 : 128-39-29964 | 발행인/편집인 : 임재현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