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하나님
2006.8.5 행복소통

 


공의의 하나님
2014.5.8 투표정보

 


예수는 그리스도
2009.7.2 이름경영

회원점 사업 안내    회원점    분야별 상담 전문가 소개    회원점 묻고답하기    공지사항    공정성    수강생 공지                         

[공지사항]  이름뉴스 광고노출 안내     이름뉴스 사업     어드카빙주 커플매칭 소통상담사     산부인과 및 산후조리원 신생아 작명 사업자 대상 교육     0. 어드카빙주 이름 경영학 회원가입 없이 볼 수 있는 분석예 김연아,강호동,안철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호(號)경영학 = 호소통학 = 호명학 이론 전수     0. 어드카빙주 소통학 아카데미 :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 어드카빙주 소통학 이론 전수    로그인 | 회원가입

제이머센터 - 기독교인 취업 창업 전문교육
신앙 실무 교육 : 나는 언제나 내 집을 세우리이까

 

[ 제이머센터 이름뉴스 공약뉴스 ] 유튜브 오픈

제이머센터 : 기독교 제2차 종교개혁을 위한 그리스도 군사 제이머 양육 파송
+ 이름뉴스 : 대학에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개설을 위한 전 국민 이름지수 분석
+ 공약뉴스 : 나의 관심이 정치를 바꾸고 정치가 바뀌면 내 삶이 좋아진다 투표하고 감시하면 정치바뀐다

[ 기독교인 작명 ] [기독교인 개명 ]  이름뉴스 발행인 성명학 창시자 직접 010-5285-7622

이름뉴스 이름경영학 교보문고 구매 안내 --- 책 이미지 클릭 --->

 
분야별 상담 전문가 소개
cn_namenews_fc1   
  >분야별 상담 전문가 소개

 
 
  이름풀이 인생상담 전문가 소개
  글쓴이 : 발행인     날짜 : 13-12-31 15:12    

저자는 주역, 성명학을 독학으로 시작 한 후 소통수단 이름, 명함, 글자, 문장, 말에 주역과 성명학을 응용하고 검증하는 오랜 세월을 거치면서 어드카빙주 이론을 창안했다. 그 과정은 이론을 만들기 위해 입산수도를 하거나 삶의 현장을 떠나서 한 것이 아니다. 일상적 삶의 현장을 떠나지 않고 생활속에서 현실적인 삶을 함께 하며 이룬 것이다. 이 부분이 어드카빙주 창시자의 강점이다. 어드카빙주 이론은 현실적이며 객관적이고 과학적이다. 소통수단에 대한 명료한 결과를 분석해 낸다. 그것은 현실을 살아가는데 필요한 사람과 언론사와 기업과 정부의 소통수단에 대한 소통력에 대하여 명쾌한 답을 준다.
 

 010-5285-7622 전국 상담 가능

약력
중앙대 경제학
이랜드 공채5기
(주)도연 대표이사 : 창업컨설팅업, 외식체인사업.  - 경력 보기 - >
어드카빙주 성명학 창시자
카빙뉴스 공약규스 이름뉴스 발행인 / 운영자

전문상담분야
창업/진로/인생상담
작명/개명/호작명/상호CI
성공하는 취업포트폴리오 구축

 

저자 약력
어드카빙주 창시자 서문
머리말

1장. 어드카빙주에서 보는 이름
    
1. 이름은 소통수단
    2. 이름으로 그 사람의 스타일과 인생을 알 수 있다
    3. 이름마다 고유하며 유동적인 기운이 있다
    4. 좋은 이름과 나쁜 이름
    5. 이름은 인생의 좌우명

2장. 어드카빙주 이름 경영학
    1. 이름으로 경영하는 내 인생 - 인생의 전환 이름으로 가능하다
    2. 이름풀이
    3. 대인관계 이름풀어 보고 더 잘 할 수 있다
    4. 매출을 더 올리려면 이름풀이와 성공하는 명함을 써라
    5. 가정의 화목 이름풀이로 가능하다
    6. 결혼할 배우자의 과거, 현재, 미래를 알고 싶으면 이름을 풀어보라
    7. 인사권자라면 꼭 알아야 하는 이름의 비밀
    8. 기업 경영을 지원하는 이름연구소 - 경영도 직원의 이름으로 하면 도움이 된다
    9. 이름으로 나의 경쟁력을 높이자
    10. 대한민국을 업그레이드 하는 생명(生名)운동

3장. 어드카빙주 이름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이름경영학=이름소통학=성명학
    2. 어드카빙주 이름 분석 이론의 태동
    3. 어드카빙주 이론은 81지수와 64지수를 활용하는 '생활 사회과학' 이론
    4. 어드카빙주 이름 분석 이론 개요
    5. 한글과 한자와 외국어의 획수를 구하는 법
    6. 성명학에서 보는 오행 일반론
    7. 소리오행과 획수오행으로 이름 보기
    8. 자원오행(字源五行)
    9.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10. 홍 길동 오행 분석
    11.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어드카빙주 통합64지수
    12. 어드카빙주 81지수 도표
    13. 이름의 겉기운을 판단하는 어드카빙주 81지수 추출 방법
    14. 어드카빙주 64지수 도표
    15. 이름의 속기운을 판단하는 어드카빙주 64지수 추출 방법
    16. 홍 길동 이름을 어드카빙주 이론으로 분석해 보면
    17. 어드카빙주 81지수 내용
    18. 어드카빙주 64지수 내용

4장. 어드카빙주 이론으로 보는 이름 분석
 
  1. 어드카빙주 이름 분석 기준 및 보는 법
   
2. 어드카빙주 한글이름 한자이름 통합이름 분석 사례 

5장. 어드카빙주 작명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신생아 작명
    2. 어드카빙주 호작명
    3. 개명 및 한자만 개명
    4. 성공하는 명함

6장. 상담 및 교육
    1. 어드카빙주 창시자 직접 상담  및 교육

저자 약력
어드카빙주 창시자 서문
머리말

1장. 어드카빙주에서 보는 호
    
1. 호에 대하여
    2. 호로 그 사람을 알 수 있다
    3. 호에 기운이 있나 - 독립호, 호와 한글이름, 호와한자이름,호와 통합이름
    4. 좋은 호 나쁜 호
    5. 호는 좌우명

2장. 어드카빙주 호 경영학
    1. 부모가 지어 준 이름과 내 인생
    2. 호는 나를 주체적으로 표현하는 소통수단
    3. 호로 경영하는 내 인생 - 삶의 전환 호로 가능하다
    4. 호풀이 - 독립호, 호와 한글이름, 호와한자이름,호와 통합이름
    5. 매출을 더 올리려면 성공하는 명함을 써라
    6. 호로 나의 경쟁력을 높이자
    7. 대한민국을 업그레이드 하는 생명(生名)운동

3장. 어드카빙주 호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호경영학=호소통학=호명학
    2. 어드카빙주 호 분석 이론의 태동
    3. 어드카빙주 이론은 81지수와 64지수를 활용하는 '생활 사회과학' 이론
    4. 어드카빙주 호 분석 이론 개요
    5. 한글과 한자의 획수를 구하는 법
    6. 성명학에서 보는 오행 일반론
    7. 소리오행과 획수오행으로 호 보기
    8. 자원오행(字源五行)
    9.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10. 홍 길동 오행 분석
    11.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어드카빙주 통합64지수
    12. 어드카빙주 81지수 도표
    13. 호의 겉기운을 판단하는 어드카빙주 81지수 추출 방법
    14. 어드카빙주 64지수 도표
    15. 호의 속기운을 판단하는 어드카빙주 64지수 추출 방법
    16. 어드카빙주 81지수 내용
    17. 어드카빙주 64지수 내용

4장. 어드카빙주 이론으로 보는 호 분석
 
  1. 어드카빙주 호 분석 기준 및 보는 법
   2. 어드카빙주 한글호 한자호 통합호 분석 사례

5장. 어드카빙주 호작명 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신생아 호작명
    2. 어드카빙주 호작명
    3. 성공하는 명함

6장. 상담 및 교육
    1. 어드카빙주 창시자 직접 상담  및 교육

머리말

1장. 명함에 대하여
 1. 명함이란?
 2. 명함은 소통수단
 3. 명함의 영향력
 4. 명함은 남는다
 5. 좋은 명함과 나쁜 명함은 있는가?
    (1) 기존명함에 대하여
    (2) 성공하는 명함
 6. 내가 하는 일과 명함이 어울리면 좋다
 7. 명함으로 내 업무를 경영하자
 8. 명함으로 하는 인맥관리
 9. 기업 경영도 직원의 명함으로 하면 도움이 된다  

2장. 어드카빙주 성공하는 명함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명함경영학=명함소통학=명함학
    (1) 어드카빙주 이름경영학=이름소통학=성명학
    (2)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기독교인에게
  4.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오행:소리오행,획수오행,자원오행,오행의 통설과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6) 어드카빙주 81지수
    (7) 어드카빙주 64지수
  5. 어드카빙주 통합명함 분석법

3장. 어드카빙주 명함 분석사례 - 셈플 보기 ->
  1. 창업주/오너
  2. 영업직
  3. 영업직 외
  4. 기독교인

4장. 어드카빙주 성공하는 명함 작명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生名운동
  2. 어드카빙주 작명법(작명,개명,한자만개명,호작명)
  3. 어드카빙주 슬로건 작문법
  4. 성공하는 명함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머리말

1장. 신문의 기사제목에는 생명이 있다
  1. 기사제목에 대한 이야기
  2. 기사제목은 소통수단
  3. 기사제목의 영향력
  4. 기사제목은 남는다
  5. 역사의 전환점이 된 기사제목
  6. 기사제목으로 여론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7. 기사제목과 신문사 경영

2장. 어드카빙주 신문기사제목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신문기사제목 분석사례

오늘밤 꿈이 시작된다 - 동아A1면 2010.6.12 분석 결론 : 도회가 두번 띄워지니 2골 내고 그리스전 이긴다 - 보기 ->
잘못 쓴 신문기사 제목 예 보기->

4장. 어드카빙주 기사제목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머리말

1장. 광고카피에는 생명이 있다
  1. 광고카피에 대한 이야기
  2. 광고카피는 소통수단
  3. 광고카피 및 모델의 영향력
  4. 광고카피는 남는다
  5. 광고카피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6. 광고카피와 기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광고카피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광고카피 분석사례
  광고카피를 잘 써서 광고효과를 보는 예 보기 ->  
  
1. 모델이 없는 광고카피
  2. 모델이 있는 광고카피

4장. 어드카빙주 광고카피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2. 모델을 쓰는 경우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머리말

1장. 슬로건에는 생명이 있다
  1. 슬로건에 대한 이야기
  2. 슬로건은 소통수단
  3. 슬로건의 영향력
  4. 슬로건은 남는다
  5. 슬로건으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7. 슬로건과 기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슬로건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슬로건 분석사례
  1. 슬로건 분석
  1. 슬로건과 호칭을 함께 쓰는 경우

4장. 어드카빙주 슬로건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2. 슬로건과 호칭을 함께 쓰는 경우

6.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머리말

1장. 호칭에 대하여
  1. 호칭에 대한 이야기들
  2. 호칭은 소통수단
  3. 호칭의 영향력
  4. 호칭은 남는다
  5. 좋은 호칭과 나쁜 호칭
  6. 호칭으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7. 호칭과 기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호칭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호칭경영학=호칭소통학=호칭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기독교인에게
  4.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오행:소리오행,획수오행,자원오행,오행의 통설과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6) 어드카빙주 81지수
    (7) 어드카빙주 64지수
  5. 어드카빙주 호칭 분석법

3장. 어드카빙주 호칭 분석사례
  1. 기업명
  2. 브랜드명
  3. 제품명
  4. 건물명
  5. 기타

4장. 어드카빙주 호칭 작명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호칭 작명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머리말

1장. 책 제목에는 생명이 있다
  1. 책 제목에 대한 이야기
  2. 책 제목은 소통수단
  3. 책 제목의 영향력
  4. 책 제목은 남는다
  5. 책 제목으로 독자와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6. 책 제목과 출판사 경영

2장. 어드카빙주 책 제목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소통학
  2.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3.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어드카빙주 81지수
    (6) 어드카빙주 64지수

3장. 어드카빙주 책 제목 분석사례
  1. 사례

4장. 어드카빙주 책 제목 작문이론과 활용
  1. 작문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머리말

1장. 동네광고에 대하여
  1. 동네광고에 대한 이야기
  2. 소통수단으로서의 동네광고
  3. 동네광고의 종류
  4. 동네광고로 고객과의 소통력을 알 수 있나?
  5. 동네광고와 자영업 경영

2장.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분석이론
  1. 어드카빙주 호칭경영학=호칭소통학=호칭학
  2. 어드카빙주 자문(字文)학
  3. 배워두면 어디에 도움이 될까?
  4. 분석수단
    (1) 한글획수
    (2) 한자획수
    (3) 영어획수
    (4) 숫자 및 기호 획수
    (5) 오행:소리오행,획수오행,자원오행,오행의 통설과 어드카빙주 오행배점법
    (6) 어드카빙주 81지수
    (7) 어드카빙주 64지수
  5.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분석법

3장.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분석사례
  1. 간판
  2. 전단지
  3. 현수막
  4. 기타

4장. 어드카빙주 동네광고 작명 및 작문 이론과 활용
  1. 어드카빙주 호칭 작명법
  2. 어드카빙주 작문법

부록
어드카빙주 81지수
어드카빙주 64지수
대법원 인명용 한자


facebook tweeter
코멘트입력
 

소개 | 광고안내 | 이용약관 | 개인정보정책 | 책임의한계와법적고지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고객센터 | 통합전 싸이트맵통합전지난 편집판

서비스 시작 2006. 8. 5 | 언론피해 대표상담 및 청소년보호 책임자 : 임 카빙 010-5285-7622 | 사업자번호 : 128-39-29964 | 발행인/편집인 : 임재현

   Copyright (C) CABING  Corporations.  All  Rights  Reserved